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장금이 보고있다 몇부작

by 키스카 2018. 10. 12.
반응형

대장금이 보고있다 몇부작

10월 11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새롭게 시작한 시트콤 예능 '대장금이 보고있다'가 첫방영을 시작했습니다.


MBC 자체제작으로 만들어진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2003년에 인기를 끌었던 사극 '대장금'의 포스터를 보며 그 후손은 지금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을까? 라는 발칙한 상상으로부터 시작된 예능드라마입니다.



대장금이 보고있다 내용은 오로지 먹는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드라마입니다. 보그맘때 함께 작업했던 신해윤PD와 박은정, 최우주 작가가 다시 한번 제작을 맡았습니다.


대장금이 보고있다 출연자로는 신동욱, 권유리, 이민혁, 이열음, 김현준 등 다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대장금이 보고있다 등장인물 소개


신동욱(한산해 역)

남 35세 / 영업팀 팀장 / 삼남매 중 첫째


권유리(복승아 역)

여. 28세 / 영업팀 신입사원



이열음(한진미 역)

여. 26세 / 연예인 지망생 겸 편의점 알바생 / 남동생 한정식과 쌍둥이로 삼남매 중 둘째.


김현준(한정식 역)

남. 26세/파워 쿡방 유튜버/ 누나 한진미와 쌍둥이로 삼남매 중 셋째.


이민혁(민혁 역)

남. 25세 / 편의점 단골손님. 실체는 아이돌 연습생



그 외 인물들

정이랑 : 이나영 역

여. 40세 / 영업팀 부장


김기리 : 원빈 역

남. 35세/영업팀 팀장



새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영되고 몇부작인지 알아보니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조선시대 중종 시절. 절대 미각, 후각, 손맛으로 이름을 떨친 '대장금'. 그녀의 후손은 지금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을까 궁금하여 지금부터 그들의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는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 가득한 침샘 자극 예능 드라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