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즈원 출연반대

by 키스카 2018. 10. 29.
반응형

아이즈원 출연반대


프로듀스48로 결성된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 전부터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걸그룹 아이즈원의 출연반대를 하는 것인데요 국민청원까지 올라와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KBS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즈원 데뷔 무대 출연이 예고되었으나 방송 직후에 시청자 게시판에 아이즈원 출연반대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즈원 일본 멤버 중에 극우 활동을 한적이 있다는 것에 따른 것입니다.




아이즈원 출연을 반대하는 글들이 끊이지 않자 아이즈원 출연 찬성한다는 글 또한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이즈원 방송출연금지 시켜 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은 현재 1만명을 넘어선 동의를 얻고 있으며 현재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부 대중들은 국가기간방송인 KBS에서 일본 우익 활동에 적극적인 akb48과 협업하여 탄생한 아이즈원이 출연한다는건 옳지 않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국민청원에 개제한 네티즌은 akb48은 일본 우익 활동에 적극적인 그룹이며 이번에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된 멤버 중에도 우익 관련 콘서트에 참여한 전력이 있는 멤버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아이즈원 출연반대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우익 활동을 한 멤버는 아직 정확히 밝혀진 바 없습니다. 아이즈원은 29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을 열고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