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이혼이유 전부인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임원희는 전부인과의 이혼 심경을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 당시에 임원희 이혼이 공식적으로 알려지지 않았기에 임원희 이혼 여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임원희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이혼 심정을 밝혔으며 이혼 후에 1년~2년동안 또 다른 연인을 만나려 노력했지만 약 3년이 지난 후부터 마음의 문이 아얘 닫혔다고 고백했습니다.
임원희는 전부인과 2011년에 10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했으나 성격차이로 인해 별거를 하다가 이혼을 했다고 알렸습니다.
전부인을 위해서 임원희는 이혼한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으며 전부인이 상처받을까봐 공개하지 않았다고 밝힌 후에 많은 이들의 격려를 받았습니다.
임원희 나이는 1970년생으로 만 47세입니다. 현재 임원희는 김희선, 김해숙, 김영광 주연의 드라마 '나인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임원희가 연인에 대한 마음의 문을 완전 닫았다는 말에 서장훈은 공감이 된다는 말에 시청자들의 웃음포인트가 되기도 했습니다.
임원희 닮은꼴은 신세경, 유노윤호, EXID 솔지와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솔지 닮은 임원희는 이미 SNS에서 유행이 되기도 했죠.
최근 '미운우리새끼'에는 임원희의 18년지기 절친인 배우 정석용이 등장하여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날 임원희와 정석용은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며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추억을 언급하면서 임원희는 정석용에게 "너도 장가 가면 생각나겠지"라고 말했으며 정석용은 혼자도 괜찮다고 대답했습니다.
정석용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았지만 배우 정석용은 아직 미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