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윤아헤어진 이유 근황
2015년에 이승기는 최고 전성기를 누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이 당시 소녀시대 윤아와 공개열애를 했지만 이승기 윤아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윤아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결별한 것이 맞으며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면서 결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한 매체에서 이승기 윤아헤어진 이유가 바쁜 스케줄때문이라고 보도되었고 이 당시 윤아는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 촬영중이었으며 이승기 또한 영화 '오늘의 연애'를 준비하면서 촬영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승기와 윤아는 공개 열애 1년 7개월만에 결별했으며 2014년 1월 1일에 열애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승기 윤아 나이차이는 3살차이입니다. 이승기는 1987년생, 윤아는 1990년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1박 2일에 방영되었던 이승기의 이상형 월드컵 최종 승자는 소녀시대 윤아였습니다. 양측 소속사에서 헤어진 이유로 바쁜 스케줄로 이승기와 윤아는 결국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이건 모두가 아는 공식적인 사실입니다. 이승기의 거짓말 논란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루머로 밝혀졌습니다.
2018년 현재 이승기는 군복무 후 1년간 드라마, 예능에서 맹활약을 보여주었고 2018 SBS연예대상에서 대상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윤아 근황을 찾아보니 12월 20일 윤아의 SNS에 사진 한장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12월 27일 윤아의 인스타그램에는 "무표정"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으며 팬들에게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현재 윤아는 조정석과 함께 촬영한 영화 '엑시트' 촬영을 마무리했으며 2019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