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빈 강소라 결별이유

by 키스카 2018. 10. 8.
반응형

현빈 강소라 결별이유


배우 현빈과 강소라는 2016년 12월에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1년간의 열애 끝에 다시 선후배 사이로 돌아갔습니다.


현빈 강소라 결별이유에 대해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서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이 사실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영화 '꾼' 인터뷰 당시에 현빈에게 던져진 사적인 질문들이 있었습니다. "결혼 생각은 있냐, "잘 만나고 있느냐"에 대한 질문들에 현빈은 "뭐..."라고 얼버무리는 답변과 함께 멋적은 미소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강소라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2017년 이후로 드라마 출연을 하지 않았고 2018년에는 하이트진로음료 광고를 찍은 후 아직 활발하게 활동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지난달 강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북촌 한옥마을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자신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강소라는 최근에 차기작을 검토하면서 휴식기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빈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현빈은 외제차보다 국산차를 더 선호한다고 알려져있으며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홍보대사로 중국 방문때 최고급 세단인 아우디 A8이 제공되었지만 국산차를 타고 싶다는 의견에 현대자동차 제네시스를 탔다고 합니다.


현빈이 평소에 타고 다니는 차 역시 국산차인 에쿠스라고 합니다. 현대 그랜저 HG의 1호차 오너이기도 하며 해당 차량은 군 입대 때 유니세프에 기증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현빈은 최근 12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 예정입니다. 현빈, 박신혜, EXO 찬열, 한보름 주연의 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되면서 현빈의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