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중계방송 아프리카 tv 생중계
아프리카 tv에서는 1월 5일 부터 2019 AFC 아시안컵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TV는 색다른 중계방송을 위해서 모든 준비를 마쳤고 아시안게임, 월드컵에서 해설은 감스트가 맡아서 진행하기도 했었죠. 이번에도 BJ감스트와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 이강은이 축구 BJ 해설을 맡게 됩니다. 매주 EPL 중계를 하고 있는 강은비도 아프리카TV에서 축구 중계방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프리카TV 파트너 BJ이자 MBC 스포츠 플러스 해설위원으로 활동중인 이주헌, 이상윤, 김병지 또한 중계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MBC 축구해설위원 서형욱 해설 또한 아프리카 TV 방송을 재개하고 아시안컵 중계를 통해 유저들과의 만남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는 아시안컵 BJ중계 뿐만 아니라 방송사별 중계 방송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VOD또한 아프리카TV만의 특색을 담아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장면도 아프리카tv에서 제공되며 아시안게임때는 동시 시청자가 3만명이 넘을 정도로 많은 시청자들이 아프리카tv 축구 중계를 시청했습니다.
지난 러시아 월드컵 중계에서는 최대 누적 시청자 454만명, 동시 접속자수 35만명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tv보다는 인터넷 중계방송을 통해서 보는 것이 대세가 될 만큼 아시안컵 중계를 보기위한 방법도 다양합니다.
아시안컵 중계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네이버, 아프리카tv, 옥수수, 올레tv, 비디오포털, 푹, 티빙, 곰tv 등에서 아시안컵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아시안컵에서는 지상파에서는 중계하지 않고 tv채널로는 jtbc에서만 중계됩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많은 중계 방송 시청 플랫폼으로 예상되는 곳은 단연 아프리카tv입니다. 아프리카tv에서는 축구 경기 생중계와 맞춤형 영상도 감상이 가능하며 아시안컵을 검색하기만 해도 생중계가 맨 위에 떠서 빠르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AFC 아시안컵 경기 일정을 보시고 대한민국 필리핀, 중국 키르기스스탄이 1월 7일 축구 중계를 앞두고 많은 분들이 어디서 볼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는 로그인 없이 바로 축구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시청자분들은 아프리카tv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KT 모바일 사용자들은 올레TV를 이용하시고, LG유플러스는 비디오포털 이용자들에게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아시안컵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2019 아시안컵 시청 이벤트를 2월 2일까지 진행합니다. 스포츠TV 메뉴에서 2019 아시안컵에 접속해서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고객 대상을 추첨하여 손흥민 선수 축구화, 국가대표 축구 유니폼, 치킨교환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중계를 많이 시청할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고 하니 모바일 중계도 많은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