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소연 나이 남편 이혼사유

by 키스카 2021. 3. 2.
반응형

이소연 나이 남편 이혼사유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에 출연중인 배우 이소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소연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연기파 배우로 이소연이 나오는 드라마, 영화마다 대박을 치고 연기력에 빠져들죠.

 

 

 

 

 

이소연은 2015년 9월에 2살 연하인 벤처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이소연 이혼이라는 검색어가 뜨는데요, 결혼한지 3년만에 성격차이로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혼한 이유는 성격차이로만 밝혀졌으며 개인사라서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고 공식적으로는 성격차이라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이소연은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이후에 1년만에 '용왕님 보우하사'로 컴백합니다. 배우 이소연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1월 14일 첫방송되었으며 오랜만에 보는 배우들이 많아 기대가 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소연은 극중 심청이 역을 맡았고 재희, 조안, 김형민, 안내상, 금보라 등 다수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드라마입니다. 이소연 복귀작이라서 기대가 되는것도 있고 내용 자체가 특이해서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선천적으로 1억 가지의 색을 볼 수 있고, 일반인보다 100배 정밀하게 색을 구별할 수 있다는 절대 시각 '테트라크로맷'을 소재로 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이소연이 특별한 능력을 소유한 심청이 역을 맡았습니다.

 

이소연은 38살 나이에 극중 교복을 입게 되었습니다. 이소연은 하이라이트영상에서 교복을 입은 것에 대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쑥쓰럽고 창피하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소연의 드라마 복귀작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초반 5회까지 교복을 입는다고 합니다. 여태까지 신비로운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인 만큼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1년 만에 복귀하고 주연배우를 다시 맡은 이소연의 활동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소연이 출연하는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일일 연속극이자 120부작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