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여자친구 연봉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이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자취 10년차의 꾸밈없는 일상이 공개됩니다. 황재균은 노래방에서 혼자 즐기는 경기에 도달했고 노래방에서 3시간을 즐기며 노래에 흠뻑 취한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황재균과 노래방에 같이 합류하게 된 절친 손아섭과 함께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로 노래 승부를 벌이게 되었습니다. 황재균이 나혼자 산다에서 전준우, 손아섭과 함께 출연하는 장면은 1월 18일 밤 11시 15분 나혼자 산다에서 방송됩니다.
황재균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키 183cm에 97kg으로 투타는 우투우타이며 2006년도에 플로입단을 했습니다. 현대 유니콘즈에 있다가 현재는 kt wiz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부모님이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출신으로 사당초등학교 6학년때 부모님 손에 억지로 이끌려 야구를 시작했으며 야구 전에는 테니스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점차 야구에 재미를 붙이며 고등학교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황재균 선수는 건담 프라모델을 조립하는 취미가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트위터에 프라모델 구매 인증을 올리며 활짝 웃으며 좋아하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습니다. 황타쿠 인증때문에 팬들은 황재균이 삽질하면 집에 쳐들어가서 건담 다 뿌사뿐다는 말도 하고 있습니다.
황재균 여자친구는 현재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서영 인스타그램에 황재균 선수와 배경이 같은 사진이 올라오면서 열애설이 있었지만 서로 친한 누나동생 사이일뿐이라고 밝혔습니다. 오윤아와 야구장 데이트로 열애설이 났지만 아니라고 합니다.
황재균 연봉은 2009년에는 4000만원, 2010년에는 1억원, 2013년에는 1억 8천, 2017년에는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황재균과 협상이 되면서 4년 총액 88억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계약금 44억원, 연봉 총액 44억원으로 총 88억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직까지 수원케이티 계약이 끝나지 않았고 4년치 88억원을 연봉으로 환산했을때 22억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황재균은 2010년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하면서부터 전성기를 맞게 되었습니다.
프로야구선수로 인기스타가 된 황재균이 주말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도 출연한다고 하니 팬들의 기대가 높아졌습니다. 보기보다 순수한 감성을 가진 황재균의 모습도 볼 수 있겠네요. 황재균이 출연하는 나혼자 산다는 1월 18일에 방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