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인권 서울대 딸 아내 사진

by 키스카 2018. 10. 5.
반응형

김인권 서울대 딸 아내 사진


연예가중계에 배우 김인권의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인권의 서울대를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이 나왔으며 자신의 인생 얘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김인권에서 서울대 포기했다는 기사가 나왔었으며 이 질문에 김인권은 원래 영화 감독이 꿈이었다. 선생님 입장에서 낮은 과라도 서울대를 보내면 좋지 않나 싶어서 서울대, 연세대,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시험봤다고 밝혔습니다.



김인권의 학력은 동국대 연극영화학과 96학번입니다. 김인권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현재는 배우자 이원두와 결혼하여 슬하에 딸 셋이 있습니다. 김자영, 김민경, 김세영으로 3녀입니다.




배우 김인권 아내는 김인권과 동갑내기로 26살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한가지 깜짝 놀랄만한 사실이 있습니다. 김인권 안세하 닮은꼴로 누가 누군지 헷갈릴 정도로 도플갱어설도 있는데요 사진을 한번 보겠습니다.



좌측이 안세하이고 우측이 김인권입니다. 둘 다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안세하씨도 결혼을 하였습니다.



김인권 검색해보니 안세하가 연관검색어에 뜰 정도로 정말 닮았습니다. 안세하씨는 최근 보이스2에 출연하여 감초같은 역을 맡아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습니다.



김인권 아내 사진 이원두씨입니다. 김인권 가족은 아내 이원두, 딸 셋으로 총 5명입니다. 김인권이 서울대 포기한 사연은 10월 5일 연예가중계에 방영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