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휘향 젊은시절 남편 조폭

by 키스카 2018. 10. 11.
반응형

이휘향 젊은시절 남편 조폭

배우 이휘향을 검색해보면 상단에 '이휘향 남편 조폭'이라는 검색어가 뜨고 있습니다. 이에 과거 배우 이휘향이 방송에 출연해서 자신에 대한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휘향은 '연기와 가정에 집중하며 살았다. 굳이 가정을 노출하지 않아도 내가 잘산다면 모든 것이 밝혀질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으며 이휘향 남편은 나의 직업을 뒷받침해 준 사람이었기에 연기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남편이 세상에 간 지금에도 루머가 사라지지 않고 있어 가슴 앓이가 심했다고 전했습니다. 지금은 더욱 열심히 살 수 있는 이유가 됐다고 생각해서 이런 상황도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이휘향 남편 김두조씨는 40억이나 되는 재산을 기부하였고 아내 이휘향씨를 위해 헌신적 외조를 했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김두조씨를 잘 모르는사람들은 김두조씨가 포항 조직폭력배 두목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김두조씨는 사업가로 자신이 사랑한 아내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순애보를 지닌 사람입니다.


당시에 이휘향 나이 23살인 신인 연기자였고, 김두조씨는 42세 전직 조폭출신 사업가였으나 결혼 전후로 김두조씨는 예전 일에서 손을 씻고 지역을 위한 사업에 주력했다고 합니다.



이휘향씨 남편 김두조씨는 2005년 9월에 폐암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10년도 훨씬 지난 지금까지도 이휘향을 검색하면 '남편 조폭'이라는 검색어가 계속해서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5개월간 투병 생활끝에 세상을 떠난 이휘향 남편은 "나는 너무 감사한 삶을 살았다. 신이 나에게 준 가족이라는 선물에 감사하다"라는 유언을 남겼다고 합니다.


이휘향 젊은시절때 굉장한 인기가 있었던 외모입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체형으로 주목받았던 신인시절때 사진입니다.


배우 이휘향 나이는 1960년생으로 올해 58세이며 키는 166cm이고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준미스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