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의성 열애고백 여자친구

by 키스카 2018. 10. 11.
반응형

김의성 열애고백


배우 김의성은 미스터션샤인에서 이완익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의성은 10월 10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MBC FM4U 배출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하여 열애 중임을 고백했습니다.

김의성은 영화 속 로맨스에 대해 얘기하던 중에 현재 멋진 여자친구와 함께 7년째 지내고 있다면서 매일매일이 로맨스라고 밝혔습니다.


김의성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자신의 여자친구를 언급하면서 애정을 드러낸 적이 있는데요 "데이트는 주로 술 마시는 것"이라며 독특한 데이트를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의성이 여자친구를 처음 소개 받았던 상황을 돌이켜 생각하면서 "여자친구 동생과 아는 사이다. 우리 누나가 좀 노는데 한 번 만나볼래요?"라고 소개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김의성 여자친구에 대해 "멋있게 춤도 잘 춘다면서 2000년대 초반에 클럽에서 잘 놀아 유명하며 지금은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고 직업까지 공개했습니다.




배우 김의성 나이는 1965년생으로 올해 53세이며 김희성 학력은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작년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의성은 결혼을 여러 번 했다고 발언한 적이 있으며 그당시 현재 여자친구와 살고 있으며 이젠 결혼하는 건 아니다 싶어서 연애만 하기로 했다고 고백해 돌싱임을 인정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