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의도 불꽃축제 시간 우천시
2018 여의도 불꽃축제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불꽃축제를 함께 하는 스타들 또한 이목이 집중됩니다.
여의도 불꽃축제는 1년에 한번씩 매년 진행하는 만큼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매해 100만명 이상 관람객들이 몰리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방송도 진행이됩니다. 못가시는 분들은 중계 방송을 통해 시청해봅세요.
18시 50분부터 VLIVE 모비딕 채널에서 생생한 여의도 불꽃축제 현장을 라이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송 진행자는 배성재 아나운서, 알베르토 몬디, 샘 오취리, 허영지, 아이엔, 스트레이키즈 현진 등 많은 스타들이 생중계합니다.
2018 여의도 불꽃축제 시간은 오후 7시부터입니다. 하지만 현재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우천시 취소가 될까 걱정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서울세계불꽃축제 2018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월 6일 오후 7시 여의도 불꽃축제가 예정이었으나 10월 6일 토요일 오전 까지 축제 진행여부를 최종 결정할 예정이며 일정이 미뤄지던지 따로 공지사항을 통해서 알려드린다고 하네요.
한화가 진행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2018 시간은 낮 1시에서 밤 9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는 반포한강공원, 선유도 공원, 당산역 구름다리, 노량진 사육신 공원, 이촌한강공원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2018 여의도 불꽃축제에 매년 가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에는 태풍때문에 비가 계속해서 내릴 것 같습니다.
우천시에 날짜가 변경되니 꼭 여의도 불꽃축제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을 확인 후에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댓글